본문 바로가기

쇼핑

개강 대비 대학생 가방추천! - 남녀 공용가방 브랜드 추천 모음

 

 

모두들 안녕하신가요?

오늘 잠깐 나가봤는데 어제랑 다르게 엄청 춥더라고요 ㅠㅠ

밖에 나가보니 학생들이 지나가는데 가방이 먼저 눈에 띄었습니다.

저는 가방 같은 걸 되게 좋아해서 이것저것 알아봤는데 요즘에 이쁜 게 많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가방 글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ㅎㅎ

 

곧 있으면 개강 시즌과 더불어 개학 시즌이 오는데요.

저 같은 경우 진학하거나 입학할 때 먼저 관심 갔었던 게 가방이어서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추천할 가방은 대학생, 고등학생 또 남자, 여자 브랜드, 종류별 이것저것 카테고리를 모아서 올렸습니다.

선별기준은 실물로도 이쁘고 저랑 주위에서 사용해 본 후기를 직접 듣고

가격과 실용성 외관을 기준으로 올렸으니 참고해서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1. 벤크 매트로 클래식 백팩

요즘 인기 많아진 가방 브랜드 벤크입니다.

나온 지 오래된 브랜드이기도 하고 제가 또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색상도 브라운, 블랙, 카모, 그레이 등이 있어 고르는 폭도 많습니다.

요즘 할인도 많이 하니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2. 마르코 폴로 더블 버클 백팩

마르코폴로 유명한 브랜드죠.

마르코 폴로 하면 지갑이 유명하다 생각이 들었는데 가방도 이쁜 게 많았습니다.

색상도 많고 저렴한 가격이라 학생들에게 부담스럽지 않기도 하고 장점이 많은 가방이라 생각 드네요.

제 기준에는 너무 이쁩니다.

3. 에드에딧 리버스 백팩 & 스포드 메신저백

저는 몰랐던 브랜드인데 대학생 친구들이 은근 많이 착용한다 하더라고요.

이 가방은 실제로 봤을 때 되게 이뻤고요.

색깔이 진짜 다양해서 남자 여자 할 거 없이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4. 슈펜 쿠퍼 백팩

디자인 이쁘지 않은가요?

다양한 색상이 있고 간편히 실용적으로 쓸 수 있는 가방이라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최고입니다!

5. 올나인 스트릿 라벨 패션 백팩

역시나 가성비 백팩, 센스 있는 디자인이면서 학생들이 착용하기에 무난한 가방이라 생각합니다.

가성비 가격에 다양한 색상까지 하나쯤 들고 다닐만한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6. 뉴엔 프레크 백팩 N33

대학생들의 필수품인 노트북, 가지고 다니시려면 큰 가방 다니고 다니셔야 하는데

크면서 이쁜 거 찾기 힘들잖아요. 여기 딱 가성비 가방 있습니다.

7. 프롬헤븐 백팩

가볍고 캐주얼한 스타일입니다.

데일리 백팩으로 많이 사용한다 하네요.

확실히 유행 안 타는 스타일인 거 같아 마음에 듭니다.

대학생 데일리 룩에 맞춰 활용하면 좋을 거라 생각 들어 추천합니다!

8. 로아드로아 매트릭스 백팩 & 허쉬 메신저 백

친구들한테 추천받은 브랜드인데요.

저는 처음 들어서 몰랐는데 되게 이쁜 게 많더라고요 ㅋㅋㅋ 

매트릭스 백팩 지금 구매했습니다 ㅎㅎ

로아드로아 브랜드샵에 다른 가방들도 이쁜 게 많으니 한번 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보니까 무신사랑도 콜라보해서 할인도 많이 하는 거 같습니다.

9. 드라이프 캐리 백팩

확실이 크기만큼 실용성도 갖춘 드라이프 캐리 백팩입니다.

방수에다가 노트북을 넣어도 수납공간이 많으며 매쉬 원단이라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듭니다.

실제로 제가 사용하는 가방이라 추천드립니다!

할인 중이라 굉장히 가성비입니다.

10. 커버낫 QORDURA 백팩

커버낫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이죠.

많이 유행 중이고 그런데에는 이유가 있다고 봅니다.

고급스러운 QORDURA 원단 소재에, 잘 배치된 수납공간과 더불어 예쁜 디자인은 하나쯤 갖고 싶게많듭니다.

현재 할인 중이니 노려보시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11. 가스톤루가 클래식 백팩

가방계 명가 가스톤루가입니다.

고급진 클래식함이 가져다주는 아우라가 대단하다 느껴집니다.

고급 원단에서 나오는 분위기가 저는 정말 대박인 것 같습니다.

12. MMGL 유틸리티 투웨이 백팩 & 메신저백

미니멀리즘 의류 브랜드 MMGL입니다.

지금 무신사랑 콜라보하고 있는데요. 할인도 많이 하고 있어서 이번 기회에 구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급 지면서 깔끔한 디자인이 강점입니다.

13. 잔스포츠 빅캠퍼스 백팩

확실이 대학생 가방 하면 추천 많이 되는 브랜드 잔스포츠 입니다.

데일리룩 소화할 때 잘 어울리 것 같은 디자인입니다.

저도 가지고 있는데 가장 좋은 점은 가볍고 착용감이 편하다는 점입니다.

넓은 수납공간도 장점이며 노트북 가지고 다니실 때 유용할 것 같네요.

14. 푸스토 백팩

이것만큼 말도 안 되는 가성비 가방은 없다 생각하는데요.

가격과는 상관없이 높은 퀄리티가 장점이라 생각이 듭니다.

가성비로도 추천드리고 다양한 디자인이 있으니 한 번 구경해 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지금 엄청나게 세일하고 있으니 기회 노려보시는 것 어떨까요?

15. 바이모스 백팩 & 메신저백

친구 추천으로 알게 된 바이 모스입니다.

실용성 있는 3단 구성 디자인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눈을 사로잡는 거 같습니다.

3M 스트링 디자인과 메쉬 소재로 인해 고급스럽고 매트한 느낌이 나네요.

실제로 인기도 많은 브랜드 가방입니다.

남녀공용 가방으로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개강 대비 대학생, 입학 대비 예비생, 진학하는 중 고등학생들을 위한 가방 추천을 해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실제 유용하게 참고하셔서 보람찬 학교생활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