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가성비 게이밍 의자 BEST 5 - 인기있고 가성비인 의자로만 추천

안녕하세요 주토입니다!

요즘 밖에 잘 안나 가고 집에만 있으니까 컴퓨터만 하게 되는데요.

과제나 업무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게임을 하시거나 여러 가지 콘텐츠 시청하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러다 보면 장시간 앉아있게 되는데 굉장히 허리가 아픕니다 ㅠㅠ

어차피 계속 앉아있을 수밖에 없는데 의자라도 불편하면 정말 오래 못 앉아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게이밍 의자 추천입니다.

게임 안 하시는데 왜 게이밍 의자가 왜 필요하지? 하실 수 도 있는데 그게 아니더라도 굉장히 편해서 좋더라고요 ㅋㅋ

아무튼 인터넷에서 게이밍 의자를 찾다 보면 가격대가 천차만별에 비싼 제품도 많고 해서 고르기 힘드셨을 겁니다.

그냥 추천이 아닌 가성비인 제품(10만 원대 이하)만 추려봤습니다!

 

1. 린백 LB51G

국내 기업인 린백(LEAN BACK)에서 만든 게이밍 의자입니다.

브랜드 자체가 괜찮은 평판을 가지고 있으며 의자 브랜드 중에서도 인기가 있는 편입니다.

가성비로도 유명하고 디자인이나 품질면에서도 뒤지지 않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의자를 따질 때 가성비만 보는 게 아니라 성능도 중요한데요.

고탄성 스펀지와 포켓스프링이 주는 안정감과 나이론 소재의 다리 우레탄 바퀴로 구성되어 내구성도 괜찮아 보입니다.

<150kg 하중지지, Class4 등급 인증 가스스프링>

 

2. 일루일루 라이트 G-타이탄

일루 일루는 이케아 원재료를 병행 수입하여 침대나 가정용 가구들을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가성비인 제품들을 많이 판매하는 것으로 보이며 원재료를 이용하여 최저가로 판매하는 것을 보면 가성비에 충실한 브랜드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7만 원의 가격대에서 찾기 힘든 추가 쿠션 제공과 150º의 틸딩 기능까지 확실한 성능인 것 같습니다.

버킷 시트 디자인과 우레탄 바퀴와 고강도 스틸 프레임 사용으로 내구성을 보장하며 안정감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조립만 잘하신다면 유용하게 쓰실 거라 보입니다.

<Class4 등급 인증 가스스프링, 여러 쿠션 제공, 발 받침대 사용 가능>

 

3. 알파카 게이밍 의자

게이밍 의자 가성비 제품으로 유명한 알파카 게이밍 의자입니다.

충분한 쿠션감과 편안 디자인의 팔걸이, 튼튼한 재질이 장점이라 할 수 있겠네요.

21kg의 무거운 무게지만 가격을 감안한다면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120kg 하중지지 알루미늄 오발, 스틸 재질>

 

4. 에스뜨레야 리클라이닝 의자

위에 있는 제품들과는 다른 점은 메쉬 소재입니다.

여름철에 게이밍 의자를 쓰다 보면 쿠션감 때문에 땀이 많이 나는데 요즘 제품들이 덜하다고 하나 그래도 두꺼운 재질에서 느꺼지는 더움은 어쩔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사실 저는 매쉬 소재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매쉬 소재에 쿠션까지 있으니 안정감은 괜찮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150º의 틸딩기능과 알루미늄 재질의 발까지 내구성과 성능은 7만 원대의 가격으로 굉장한 메리트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150º의 틸딩기능, 매쉬 소재, 알루미늄 발>

 

5. 문스타 a6

문스타는 PC방에 사용되는 테이블과 모니터 받침대, 게이밍 의자 등의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업체입니다.

이 브랜드도 가성비 제품으로 유명하며 실제 PC방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다 하네요.

여러 색상의 디자인이 있으며 스틸 소재의 튼튼한 내구성과 발 받침대, 150º 틸딩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가성비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같이 작동되는 팔걸이까지 가격에 비해 잘 만들었다 생각되는 퀄리티입니다.

<150º틸딩 기능, 스틸 소재, 다양한 색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