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2/30

(3)
블로거들을 위한 아이콘 무료 사이트 추천 - 저작권 걱정 없는 아이콘 무료 사이트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영하 11도인데 나갔다가 죽을 번 했습니다 ㅠㅠ 다들 따듯하게 입고 나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아이콘 무료 사이트 추천해드릴 텐데요. 많은 도움됐으면 좋겠습니다. 추천하는 아이콘 사이트들은 가입 x 결제 x 인 사이트들로 제가 실제로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들만 모아뒀으니, 믿고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 Flaticon(플레티콘) 제일 유명하고 많이 쓰는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 프로그램 설치 없이 다양한 소스와 색, 크기를 고를 수 있습니다. 또한 PNG 뿐만 아닌 다른 포맷들도 제공하고 아이콘 모음집도 있으니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겁니다. 2. ICOOON MONO(아이콘 모노) 아이콘 모노는 일본 사이트입니다. 일본어가 어려우신 분들은 왼쪽 상단..
티스토리 블로그 파비콘 만들기 및 적용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 꾸밀 때 필요한 파비콘 만들기 및 적용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파비콘(Favicon)이란 Favorite + Icon의 줄임말인데요. 간단하게 말해 즐겨찾기 아이콘이라 보시면됩니다. 16x16 사이즈의 조그만 로고라 보면 되는데, 쉽게 이해하시려면 직접 보시는 게 편할 겁니다. 요걸 파비콘이라 합니다. 간단한 아이콘인데도, 웹사이트에서 바로 보이기에 정말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생각합니다. 그래서 바로 파비콘 만드는 방법과 변환해서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파비콘이 될 아이콘 구하기! 저도 자주 사용하는 무료 아이콘 사이트 중 하나 플래티콘 www.flaticon.com/입니다. 나중에 무료 아이콘 사이트 추천도 포스팅해볼게요! 아무튼 이 사이트에서 아이콘을 하나..
개강 대비 대학생 가방추천! - 남녀 공용가방 브랜드 추천 모음 모두들 안녕하신가요? 오늘 잠깐 나가봤는데 어제랑 다르게 엄청 춥더라고요 ㅠㅠ 밖에 나가보니 학생들이 지나가는데 가방이 먼저 눈에 띄었습니다. 저는 가방 같은 걸 되게 좋아해서 이것저것 알아봤는데 요즘에 이쁜 게 많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가방 글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ㅎㅎ 곧 있으면 개강 시즌과 더불어 개학 시즌이 오는데요. 저 같은 경우 진학하거나 입학할 때 먼저 관심 갔었던 게 가방이어서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추천할 가방은 대학생, 고등학생 또 남자, 여자 브랜드, 종류별 이것저것 카테고리를 모아서 올렸습니다. 선별기준은 실물로도 이쁘고 저랑 주위에서 사용해 본 후기를 직접 듣고 가격과 실용성 외관을 기준으로 올렸으니 참고해서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1. 벤크 매트로 클래식 백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