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쿠팡플레이 출시! 커피 한 잔 가격으로 넷플릭스를? 쿠팡플레이 하는 방법(한달 요금 2900원)

메리 크리스마스 ~ 모두들 반갑습니다.

12월 24일 쿠팡 플레이가 드디어 시장에 나왔습니다.

쿠팡 플레이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 OVER THE TOP), 쉽게 말해 넷플릭스 같은 플랫폼이라 생각하면 되는데요.

 

넷플릭스나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와 다른 이점이 무엇이 있을까요?

쿠팡에서는 세계1위 전자상거래 기업인 아마존과 같이 커머스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을 모으고 저렴한 가격으로 이점을 잡은 거라 생각이듭니다.

 

쿠팡 플레이(coupang play)는 월 2900원 멤버십 비용으로 로켓 배송부터 영화, 드라마, 시사교양, 애니메이션, 어학, 입시 강좌 등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공식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서 접근하기가 쉽습니다.

 

PS. 교육까지 폭을 넓힌 것을 보니 이것도 독창적인 쿠팡의 컨텐츠라 볼 수 있겠네요. 자녀를 둔 부모님들에게는 이목이 집중될 수밖에 없겠네요 ㅎㅎ

 

쿠팡 플레이는 현재 계속 업데이트 진행 중이고 다른 OTT에선 볼 수 없는 콘텐츠까지도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이라니 기대가 될 수밖에 없는 거 같다 생각이 듭니다.

 

한 달에 2900원이라니 커피값 수준이네요 ㅋㅋ 그리고 팁을 알려드리자면

 

Tip! 계정 1개당 최대 프로필을 5개까지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이 말은 즉슨 1개의 계정으로 5명의 가족이 월 2900원으로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는 말인데요.

2900 / 5 = 580 1인당 한 달에 580원 내는 셈이네요 ㅎㅎ

 

ps. 다들 코로나 바이러스 시국에 안전하게 집에서 쿠팡 플레이나 시청하자고요 ㅠㅠ

다들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