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토의 팁블로그

무료탬플릿 미리캔버스 사용법 - 블로그, 유튜브 썸네일 만들기/과제할때 본문

취미

무료탬플릿 미리캔버스 사용법 - 블로그, 유튜브 썸네일 만들기/과제할때

JU토끼 2021. 2. 1. 15:30

안녕하세요 주토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미리캔버스 사용법입니다!

 

과제할 때 포트폴리오나 PPT를 만들거나 유튜브 썸네일을 만들다거나 저처럼 블로그 썸네일을 하시거나 하는 분들한테 굉장히 유용합니다!

만지기도 쉽고 굉장히 간편해서 자주 쓰는데요!

저는 가끔 블로그 작성할 때 노트북으로 하는데 노트북에 포토샵이 없어서 미리캔버스를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저처럼 가볍게 웹으로 만지시고 싶으신 분들도 굉장히 편하게 쓰실 것 같습니다.

 

그러면 아주 간단한 무료 탬플릿 미리캔버스 사용하는 법 알아보러 갑시다!

 

인터넷에 '미리캔버스'를 검색하셔서 들어가시면 보이는 화면입니다.

아래 링크를 타셔도 됩니다.

 

 

미리캔버스

저작권 걱정 없는 완전 무료 디자인툴 미리캔버스

www.miricanvas.com

우선 로그인을 해봅시다.

구글,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의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셔도 되고 회원 가입한 후 로그인하셔도 됩니다.

우선 저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겠습니다 ㅎㅎ

저는 탬플릿 화면부터 보겠습니다.

타입별로, 태그별로 보기 쉽게 정리가 아주 잘 돼있습니다.

이 페이지 화면에 바로 유튜브/팟빵 썸네일이 보이는데요, 이런 식의 분류된 템플릿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내 디자인 문서'입니다.

제가 원하는 데로 디자인할 수 있으며 용도에 맞는 테마를 선택하거나 규격, 글꼴, 사이즈 등 여러 가지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제가 만든 블로그 썸네일들이 있네요 ㅎㅎ 저도 다른 분들처럼 잘 만들고 싶어서 노력 중입니다 ㅋㅋ

이런 식으로 만들면 됩니다. 배경 사진도 첨부 가능합니다!

왼쪽 메뉴 보면 동영상도 있네요 정말 여러 가지 있습니다.(이게 무료라니 ㄷㄷ)

요렇게 다운로드하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고 쉽습니다 ㅎㅎ

 

다들 간편하게 블로그/유튜브 썸네일이 만드실 때, 과제하실 때, 포트폴리오 만들 때 유용하게 참고하셔서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좋은 하루 보내시고 저는 더 좋은 포스팅으로 다음에 뵙겠습니다~안녕히 계세용~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