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2020년 종합비타민(멀티비타민) 추천! BEST 5

안녕하세요~ 날씨가 계속 추워지네요 ㄷㄷ 겨울도 70프로는 지났으니 곧 따듯해지겠죠??

 

오늘은 종합비타민(멀티비타민) 추천을 드리려고 글을 포스팅해봤습니다!

다들 건강 챙기는 게 바쁘고 한 요즘 제일 이슈 건강 아이템은 종합비타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이번에 거의 다 먹어서 하나 구입을 했는데요.

제가 찾아보고 조사한 2020년 가장 최근 것을 기준으로 종합비타민 5개를 선별했습니다.

 

종합비타민 선별 기준!

1. 기능 - 충분한 하루 영양성분을 채워줄 수 있는가?

2. 원료 - 천연원료의 사용 유무와 다양한 부원료가 들어갔는가?

3. 성분 - 여러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는가?

4. 건강기능식품에 등록되었는가? GMP 인증이 되어있는가?

 

1. 센트룸

한국에서나 외국에서 연예인들도 자주 먹고 도널드 트럼프도 먹고 있다는 유명한 센트룸입니다.

엄청난 인지도만큼이나 검증된 제품으로 믿고 보는 브랜드라 생각합니다.

유명한 브랜드답게 남녀노소 정말 다양하게 제품이 나와서 원하는 제품으로 고르시기도 편하실 거 같습니다.

<쿠팡 기준 100 정 23,900원 - 유명한 인지도와 검증된 품질, 저렴한 가격대,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

 

2. 고려은단

국내 기업 고려은단으로 사실 제가 이번에 제 돈으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ㅋㅋ

고려은단은 국내에서 비타민 기업으로 유명한 기업입니다.

고려은단 제품 같은 경우 국내 기업이라 그런지 한국인의 식습관과 영양을 기초로 제품을 설계했다고 합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고려은단 굳ㅋ

<쿠팡 기준 60정 27,900원 - 국내 제품의 신뢰성, 다양한 비타민으로 구성, 프리미엄 퀄리티 원료>

 

3. 얼라이브 - 원스 데일리

오랜 전통과 역사가 있는 미국의 Natural's Way의 대표 브랜드 ALIVE입니다!

얼라이브 같은 경우에는 오래된 회사이다 보니 품질관리와 원료 보존 기술은 믿을 수 있다고 봅니다.

실제로 미국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많고 유명합니다.

전 세계에 판매하는 브랜드답게 다양한 제품들도 있어 고르실 때 편하시라 생각합니다.

<올리브영 온라인샵 기준 60정 24,000원 - 오랜 역사의 믿을 수 있는 기업, 검증된 퀄리티>

 

4. 솔가 - 네이처바이트

국내 기업인 솔가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조사하면서 알게 된 건데 솔가가 내추럴 웨이사 보다 오래된 기업이더라고요 놀랐습니다. ㄷㄷ

역시 오래된 전통이 있는 기업답게 퀄리티도 좋고 부원료에 식물유래 원료가 함유되었다고 합니다.

네이처바이트는 다른 비타민에 비해 가격대가 조금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 팔리는 이유가 천연 브랜드라는 이미지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이미지만큼 제품도 보장되어있기 때문에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GS샵 기준 30정 23,900원 - 오랜 전통의 믿을 수 있는 국내 기업, 프리미엄 원료>

 

5. 세노비스 - 트리플러스

70년 전통의 호주의 건강식품 판매량 1위의 세노비스입니다.

글을 쓰면서 깨달은 건데 오늘 포스팅한 5개 기업이 다 몇십 년 이상된 기업이더라고요;;

호주라는 나라 자체가 건강식품 선진국인데요 그중에서도 세노비스 기업의 호주 자국민 인지도가 84%라 합니다.

세노비스도 다양한 브랜가 있지만 트리플러스는 영양제 추천하면 많이 나올 만큼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위에 다른 제품들도 마찬가지지만 필수 영양소 이외에도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있고 다양한 카테고리 별로 구매하실 때 편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쿠팡 기준 100정 38,900원 - 70년 정통의 믿을 수 있는 기업,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 다양한 영양소 함유>

 

오늘은 21세기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2020년 종합비타민 5개를 선별하여 추천해드렸습니다.

위에 숫자는 순위가 아니며 선별기준을 다시 정리해드리면 기업의 신뢰도와 인지도, 필수 영양소, 비타민, 미네랄의 함유 유무, 천연원료, GMP검증 제품, 식약청 인증제품, 정식 건강기능 제품 등을 기준으로 삼았으며 광고가 아니니 참고하시고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영양 챙기고 건강하게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