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블로거들을 위한 아이콘 무료 사이트 추천 - 저작권 걱정 없는 아이콘 무료 사이트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영하 11도인데 나갔다가 죽을 번 했습니다 ㅠㅠ 다들 따듯하게 입고 나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아이콘 무료 사이트 추천해드릴 텐데요. 많은 도움됐으면 좋겠습니다.

 

추천하는 아이콘 사이트들은 가입 x 결제 x 인 사이트들로

제가 실제로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들만 모아뒀으니, 믿고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 Flaticon(플레티콘)

제일 유명하고 많이 쓰는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 프로그램 설치 없이 다양한 소스와 색, 크기를 고를 수 있습니다.

또한 PNG 뿐만 아닌 다른 포맷들도 제공하고 아이콘 모음집도 있으니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겁니다.

<다양한 소스와 사이즈, 포맷 제공, 제일 유명한 사이트인 만큼 방대한 자료 수가 장점>

 

2. ICOOON MONO(아이콘 모노)

아이콘 모노는 일본 사이트입니다. 일본어가 어려우신 분들은 왼쪽 상단에서 영어로 바꾸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 사이트도 인기가 많은데, 아마 이유가 디자인 때문이라 생각이 듭니다.

이름답게 모노 디자인 아이콘들만 있으며 퀄리티까지 보장됩니다.

저도 많이 애용하고 있으며 다운로드하는 과정에서의 접근성이 편하게 되어있기에 편리성까지 보장드립니다.

<다양한 소스와 사이즈, 포맷 제공, 편리한 접근성, 예쁜 모노 디자인>

 

3. Iconmonstr(아이콘몬스터)

이 사이트는 아마 제가 올린 사이트 중에선 제일 깔끔하고 편하게 이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노톤 아이콘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러의 아이콘도 있으며 제가 제일 편하게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그리고 진짜 장점이라 생각 드는 것은 색상 변경인데요. 이거 진짜 유용합니다.

강추하는 사이트입니다! 추천 추천

<다양한 소스 및 포맷 제공과 더불어 색상 자유 변형 기능, 편리한 접근성, 강추!>

 

4. Iconfinder(아이콘파인더)

무료에다 가입 없는 아이콘 사이트 하면 한 번쯤 들어봤을 아이콘 파인더입니다.

이름대로 아이콘 찾아주는 게 편한데요. 말 그대로 검색 기능이 좋습니다.사이트 들어가 보시면 옆에 카테고리가 있는데요.그 카테고리에서 잘 선택하시면 마음에 드시는 퀄리티의 다양한 아이콘을 얻을 실 수 있을 겁니다.

<다양한 사이즈, 색상, 포맷 제공, 편리한 검색 기능 + 카테고리 기능의 유용성이 장점>

 

5. Brand EPS(브랜드EPS)

생소하실 수도 있는 사이트 브랜드 EPS입니다.

이 사이트도 다양한 카테고리로 정리가 잘되어있으며 퀄리티 또한 좋은 디자인의 아이콘이 즐비해있습니다.

잘 찾으셔서 좋은 아이콘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생각보다 자료 수가 많아서 괜찮은 거 같습니다.

특히 이 사이트의 강점은 브랜드 로고도 많아서 진짜 유용하다 생각 들어 추천드립니다!

<잘 정리된 카테고리, 다양한 사이즈와 포맷 제공 및 편리한 검색 기능 은근히 많은 자료수, 로고도 찾을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아이콘 무료 사이트들에 대해서 추천드렸는데요.

다양한 사이트들이 있으니 블로거 분들이나 과제하시는 분들 등 유용하게 참고하셔서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위에 사이트들은 제가 직접 사용하고 애용하는 사이트만 모아뒀으니 잘 쓰시길 바라겠습니다.